【거제인터넷방송】=거제시보건소는 4월 3일부터 5일까지 거제시에 거주하는 유아 및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정 30가구를 대상으로 '2024년 1기 영양만점 요리놀이터'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우리 가족의 영양지수를 확인하고, 밀키트를 활용한 가족 요리 실습을 통해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돕기위해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는 가정은 거제시 공식 SNS 및 거제시보건소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카드뉴스 내 QR코드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궁금해요! 우리가족 영양점수', '같이해요! 우리가족 요리실습', '추억해요! 우리가족 인증샷'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참여 가정은 정해진 기간 내에 보건소를 방문해 밀키트를 수령한 후 가족이 함께 요리를 완성하고 인증사진과 후기를 제출하면 된다.

단, 작년에 동일한 프로그램에 참여한 가정은 이번에 참여할 수 없으며, 조리 과정에서 에어프라이어기나 오븐 사용이 필요한 점을 신청 전 확인해야 한다.

김영실 건강증진과장은 "영양만점 요리놀이터는 식재료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며 참여 가정에게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문의사항은 거제시보건소 건강증진과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