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새마을운동거제시지회는 26일 화요일 오전 11시, 축협하나로컨벤션 3층에서 제12대 및 제13대 회장의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종우 시장, 서일준 국회의원, 윤부원 시의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감사패 및 공로패 수여, 이임사, 회기 전달, 취임사, 격려사, 축사 등 다양한 순서로 진행됐다.

지난 6년간 새마을운동거제시지회를 이끌어 온 조문석 이임 회장은 "지난 6년간 새마을운동 거제시지회를 맡아 함께 나누고 봉사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서, "새마을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새마을지회와 거제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13대 회장으로 취임한 권수오 신임 회장은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맡은 임기 동안 근면, 자조, 협동을 기반으로 새마을운동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윤원섭 경상남도새마을회장은 권수오 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지난 6년 동안의 남다른 열의와 사명감에 대해 칭송했다.

박종우 시장과 윤부원 시의장은 조문석 이임 회장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권수오 신임 회장에게 무궁한 발전과 영광을 기원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