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배우 명계남 씨가 변광용 후보와 함께 거제고현시장을 찾아 시장 상인과 시민들에게 변 후보를 지지해 줄 것을 호소했다./변광용 선거캠프 제공
22일 배우 명계남 씨가 변광용 후보와 함께 거제고현시장을 찾아 시장 상인과 시민들에게 변 후보를 지지해 줄 것을 호소했다./변광용 선거캠프 제공

 

【거제인터넷방송】=원로배우 명계남 씨가 22일, 더불어민주당 소속 변광용 국회의원 후보의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변 후보에 대한 지지를 공식적으로 표명했다.

명계남 씨는 이날 변 후보와 함께 거제 고현시장을 찾아 시장 상인과 시민들에게 변 후보를 지지해 줄 것을 호소했다.

명계남 배우는 변 후보의 선거사무소에서 한 발언에서 "경제, 민생, 외교 등 여러 분야에서 대한민국이 역대급 위기를 맞이하고 있으며, 이를 극복할 수 있는 유일한 후보가 바로 변광용 후보"라고 강조했다. 또한, 거제의 조선업과 민생 경제의 위기 상황에서 변 후보가 보여준 뚝심과 열정, 진솔한 모습이 거제와 대한민국의 위기 극복에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명계남 배우와 변 후보는 고현시장을 방문해 시민과 상인들의 고충을 직접 듣고, 변 후보의 정책과 비전을 설명하며 지지를 구했다. 시민들은 명계남 배우의 방문에 반가움을 표시하며, 현재 경제 상황에 대한 걱정과 고충을 털어놓았다.

명계남 배우는 변 후보가 저금리 대출 예산 확대와 공공요금 지원 등의 정책으로 서민들의 부담을 줄이고 일자리 창출 및 실질 임금 상승을 약속했다며, 변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이와 함께, 변 후보의 지지를 통해 현재의 어려운 상황을 바꿔보자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