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남부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추완석, 곽미균)는 20일, 옥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운영 중인 경로식당에서 음식 준비 및 배식 등의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남부면지사협 위원들이 매년 정기적으로 참여해 온 행사의 일환으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곽미균 위원장은 "앞으로도 우리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어려운 이웃과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선도하겠다"고 약속했다. 추완석 남부면장 역시 "남부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 발굴, 지역 자원 발굴, 특화사업 운영, 자원 재활용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으며, 특히 소외 계층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오는 27일에는 '새봄맞이 나물반찬' 나눔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나눔 행사는 지역 주민들의 자발적인 기부로 준비된 무, 시금치, 쌀 등을 활용해 만든 나물 반찬을 관내 어르신 및 취약계층 50세대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곽미균 위원장은 "이번 나눔과 기부 활동이 남부면에 봄기운을 전하고, 주민들 간의 따뜻한 마음이 서로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