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거제시가 지역사회와 민간이 주도하는 도시재생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2024년 옥포 마을소셜네트워크 지원사업'에 참여할 단체를 모집하고 있다. 

이번 사업은 정보 공유와 의사소통을 강화해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온라인 채널을 통해 커뮤니티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사업이다.

사업은 크게 '기획공모'와 '일반공모'로 나뉘며, 일반공모는 마을방송 컨텐츠 활성화 및 홍보영상 제작에 관한 자유로운 제안을 받고, 선정된 5팀 내외에 최대 250만원에서 450만원까지 지원한다. 기획공모 부문은 최근 3년 이내에 영상 제작 및 운영 경험이 있는 법인이나 기관을 대상으로 하며, 선정된 1팀에는 최대 950만원을 지원한다.

참여 자격은 거제시 옥포동 도시재생에 관심 있는 모든 단체나 모임(3인 이상)으로 지역이나 소재지에 제한이 없다. 거제시는 선정된 단체에 최소 250만원에서 최대 950만원까지 지원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거제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거제시도시재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거제시 도시재생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옥포지구의 도시재생 뉴딜사업 홍보를 강화하고, 주민 소통의 활성화를 위한 마을소셜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하는 데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