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아주동 주민자치회(회장 윤석봉)는 지역의 숨겨진 가치를 찾아내고, 이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아주, 새 옷을 입다 우리 동네 브랜드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아주동의 정체성을 재확인하고, 미래 지향적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은 3월 15일부터 3월 29일까지 진행되며, 거제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아주동의 상징성, 적합성, 활용성, 독창성을 기반으로 한 15자 이내의 슬로건을 제안해야 한다. 최우수상 1명과 우수상 2명에게는 거제사랑상품권과 상장이 수여될 예정이다.

신미영 문화가치분과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소통과 숙의의 과정을 거치며, 아주동을 직접 만들어 가는 데에 대한 자부심을 느꼈다고 전했다. 또한, 윤석봉 주민자치회장은 주민자치의 중요성과 참여의 기쁨을 강조하며, 아주동의 경쟁력과 차별화된 정체성 구축을 위한 계획을 밝혔다.

윤봉길 아주동장 역시 주민자치회가 지역 공동체의 문제를 스스로 결정하고 집행하는 주민자치의 기본이념에 충실한 모습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슬로건 공모전을 통해 아주동은 주민들의 참여와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새로운 정체성을 발견하고, 지역 공동체의 자부심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