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경상남도선거관리위원회가 오는 4월 10일에 치러지는 제22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지역 대표 베이커리 카페인 ㈜그린하우스와 협업해 특별한 홍보 전략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3월 11일부터 선거일까지 진행되며, 유권자의 관심과 투표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표 모양
기표 모양

㈜그린하우스의 도계점과 주남점에서는 제22대 국회의원선거의 캐치프레이즈와 기표 모양이 새겨진 특별 제작된 투표빵 4종과 마카롱 세트 1종을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투표빵에는 ‘투표하는 발걸음, 민주주의를 위한 큰 걸음’과 ‘나의 소중한 한 표, 민주주의를 담다’라는 의미 있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뿐만 아니라, 그린하우스가 운영하는 5개 지점 모두에서는 선거정보와 온라인 투표 다짐 이벤트 QR코드가 인쇄된 종이컵 홀더를 제공한다. 카페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이 종이컵 홀더를 통해 쉽게 선거 정보를 접하고 온라인 투표 다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경남선관위 관계자는 이번 협업 홍보가 제22대 국회의원선거에 대한 유권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투표율을 제고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선관위는 [민-관-학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사회와의 다양한 참여와 공감형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이상두 기자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