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거제시 아주동체육회(회장 윤명수)가 2024년 갑진년을 맞이해 지난 2월 28일 아주동주민센터에서 40여명의 체육회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아주동 체육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윤명수 체육회장의 인사로 시작해 윤봉길 아주동장의 인사말씀, 2023년 수입·지출결산보고 및 감사보고, 2024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임원선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윤명수 체육회장은 "아주동 체육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 덕분에 제3회 풋살대회 및 제21회 아주동민 웰빙걷기대회를 비롯한 각종 체육대회가 원활히 추진될 수 있었으며, 2024년에도 아주동의 단합과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윤봉길 아주동장은 "우리지역의 자랑스러운 역사인 아주 4.3독립만세운동 기념행사 개최와 제22회 웰빙걷기대회 등 각종 행사에 우리지역 통장님과 체육회원들의 역할이 중요하므로 선수 선발에서부터 주민 참여 등 모두가 많은 힘을 쏟아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아주동 체육회는 아주동민을 위한 다양한 체육행사를 계속해서 이끌어 나가고 있으며, 매년 웰빙걷기대회에서는 어린이 달리기대회, 중년을 위한 제기차기대회, 노년을 위한 신발던지기 대회 등 연령대별 알찬 부대행사를 추진해 왔다. 올해도 풋살대회와 걷기대회를 통해 동민들에게 화합의 자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