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숙 의원
이미숙 의원

【거제인터넷방송】=거제시의회 이미숙 의원(더불어민주당, 마 선거구)이 발의한 ‘거제시 마약류 및 유해약물 오남용 예방에 관한 조례안’과 ‘거제시 중소기업 이에스지(ESG) 경영 활성화 지원 조례안’이 지난 23일 열린 거제시의회 제244회 임시회 본회의에서 통과됐다.

마약류 및 유해약물 오남용 예방 조례는 거제시민의 마약류 및 유해약물 오남용에 대한 예방·치료·보건 향상을 위한 지원 근거를 마련했다. 최근 통신매체의 발달로 누구나 쉽게 마약류 및 유해약물을 접할 수 있어, 이를 예방하고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홍보 및 교육 지원이 중요하다는 것이 이 조례의 핵심이다.

이미숙 의원은 "마약류 및 유해약물의 오남용은 우리 사회의 심각한 문제 중 하나”라며 “이에 대한 예방은 우리의 책임이며, 이를 위해 거제시가 꾸준히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중소기업 이에스지(ESG) 경영 활성화 지원 조례는 거제시의 중요한 경제 기반이 되는 중소기업의 ESG 경영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이는 거제시의 발전과 기업의 지속 가능성을 높이는 데 상당한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미숙 의원은 거제시의 중소기업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결연한 의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