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해금강테마박물관·유경미술관(관장 경명자·유천업)은 오는 3월 1일부터 4월 25일까지 해금강테마박물관 내 유경미술관 2관에서 미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수채화 작가 제빈 후의 개인전 ‘제빈 후의 수채화 예술 여행’ 展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제빈 후 작가의 붓질을 통해 단순함과 평온함을 완벽하게 혼합하여 삶의 원시적인 아름다움을 포착한 작품들을 선보인다. 대표작품인 "자연을 즐기다 (Revel In Nature)"은 관객들을 아름다움의 숭고한 영역으로 초대한다. 세심한 수채화 선으로, 작가는 천상과 지상 요소의 본질을 능숙하게 포착한다. 제빈 후의 세심한 예술성과 디테일은 관객들을 사색적인 서사시에 몰두하게 한다.

제빈 후 작가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아티스트로 미국의 권위있는 수채화 협회인 ‘투명수채화학회(TWSA)’와 ‘서부 수채학회 전시회’에서 인정받았으며, 그의 작품들은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과 타임스퀘어에 전시되기도 했다.

해금강테마박물관·유경미술관 경명자 관장은 “수채화의 사실적 표현과 작가가 전달하는 일상의 경험을 담은 그림들을 통해 작가의 작품에서 공존하는 평온함과 활력, 단순함과 웅장함을 병치시키는 작품 세계를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사항 및 자세한 내용은 도윤수 학예사(055-632-0670) 또는 해금강테마박물관 홈페이지(www.hggmuseum.com)를 참조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