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거제시(시장 박종우)는 장기 체류 여행 지원사업인 '거제에서 한 달, 숨 쉼'의 1차 참가자를 오는 2월 26일부터 3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4년 경남에서 한 달 여행하기' 프로젝트의 일환인 이 사업은 장기 체류 여행을 지원함으로써 오랜 기간 동안 여유롭게 여행을 즐기는 분위기를 조성하려는 것이다. 참가자들은 SNS 홍보활동 미션을 수행하면서 거제시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관광수요를 창출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참가자격은 만19세 이상의 경남 지역 외 거주자이며, 참가자는 거제 내에서 자유여행을 기획하고 SNS 등을 통해 이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어야 한다. 거제시는 지원동기, 여행계획, 홍보계획, 청년 여부 등의 항목을 평가해 고득점자 순으로 15팀 내외의 참가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참가자들은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최소 5박 이상 여행을 실시야 하며, 거제시는 선정자를 대상으로 1일당대 5만원 범위 내의 숙박비를 최대 29박까 지원한다. 또한 여행 전체 기간 내 최대 10만원 범위(7박 미만 일정은 7만원 범위 내)에서 개인별 국비관광지 입장료 등의 체험비를 실비로 지원한다.

거제시는 1차 사업에 이어 연내 총 3회에 걸쳐 해당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거제시청 홈페이지와 공고문 또는 거제시 관광과 관광마케팅팀(055-639-4175)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