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주식회사 삼녹(회장 김환중)은 11일 거제시희망복지재단(이사장 김원배)에 1천4백만원을 기탁해 희망천사 제160호가 됐다.

㈜삼녹은 2006년 창립, PIPE SPOOL 제작·도금·도장·물류센터 등 통합 경영시스템을 갖춘 거제시 중견기업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기 위해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이번 전달식에는 삼녹 김환중 회장을 비롯해 박종우 거제시장, 김원배 거제시희망복지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해 기부증서 전달 및 감사패 수여 등의 행사를 가졌다.

한편 삼녹과 희망복지재단의 인연은 2020년부터 이어져 현재까지 행복천사 1회, 희망천사 2회 등 총 33,050천원을 재단에 기탁했다.

김환중 회장은 “거제를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과 성금 기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앞으로도 전직원과 함께 기업이 지역사회의 동반자임을 명심하고 성실하고 책임감 있게 활동에 동참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원배 이사장은 “남다른 사명감으로 지역사회에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고 있는 ㈜삼녹과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기부금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잘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기부금은 거제시 기부심사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재단에 기탁되어 지역사회 사회복지서비스 증진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를 희망하는 개인(단체) 및 기업은 거제시희망복지재단 사무국(639-3737)으로 연락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