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라이트픽처스
미국 영화 '블랙스완', '스노우 섀도우', '콘티넨탈 프레시', '발렌타인 타운'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루 실버가 국내 영화제작사 라이트픽처스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루 실버는 한국 작품에 출연하는 것이 목표로, 라이트픽처스는 그의 국내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계약을 체결했다..자료제공=라이트픽처스

 

【거제인터넷방송】=블랙스완, 스노우 섀도우 등의 주연으로 잘 알려진 미국 중견 배우 루 실버가 국내 영화제작사 라이트픽처스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루 실버는 이를 통해 국내 영화계에서 활동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미국 영화 '블랙스완', '스노우 섀도우', '콘티넨탈 프레시', '발렌타인 타운'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루 실버가 국내 영화제작사 라이트픽처스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루 실버는 한국 작품에 출연하는 것이 목표로, 라이트픽처스는 그의 국내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계약을 체결했다.

라이트픽처스 대표인 신성훈 감독과 루 실버는 오랜 친분을 공유하고 있다. 신성훈 감독은 루 실버의 한국에서의 활동을 적극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루 실버는 신성훈 감독의 두 번째 미국 영화 '마이너즈'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신성훈 감독의 각본에 매료된 루 실버는 이전에도 신성훈 감독의 데뷔작 'My Girl’s Choice'와 '짜장면 고맙습니다', '신의선택'에 출연하기로 결정한 바 있다.

루 실버는 '마이너즈'에서 갱스터 조직의 보스 역할을 맡게 될 예정이다. 한편, 라이트픽처스는 루 실버를 한국영화배우협회에 공식 가입시키고 인물 정보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활동을 준비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이상두 기자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