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지난 6일 동부면 주민자치회(회장 진석환)는 2023년 동부면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장행사는 동부면 주민자치회 주관 및 관내 기관단체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주민자치회, 새마을 부녀회, 대한 적십자회 및 마을 주민 등 약 60여 명이 약 300포기 김치를 정성껏 담갔다.

김장 담그기 행사는 지난 4일 양념 만들기를 시작으로 6일 김장 담그기까지 3일간 진행됐으며 취약계층 및 소외계층이 연말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주민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모여 김장을 담갔다.

진석환 주민자치회장은 “올해에도 기쁜 마음으로 적극 지원해주신 주민자치회 위원분들을 비롯해 동부면 기관단체 및 자원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모두가 연말 이웃들을 위해 한마음으로 준비한 행사인 만큼 주민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윤종섭 동부면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주민자치회 및 관내 기관단체 여러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동부면이 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최선을 다해 살피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담근 약 300포기의 김장김치는 따뜻한 손길을 필요로 하는 주변 이웃에게 전달돼 사랑의 온기를 전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