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2023년 경남권역 공공스포츠클럽 교류대회가 지난 18일 거제시스포츠파크 일원에서 개최됐다.

경상남도체육회가 주최하고 거제시공공스포츠클럽이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도내 16개 공공스포츠클럽 700여명이 참가했으며 배드민턴과 테니스, 탁구, 축구, 농구, 댄스스포츠 등 6 종목에서 경기가 펼쳐졌다.

18일 개회식에는 조경희 거제시공공스포츠클럽회장의 개회선언, 김오영 경상남도 체육회장의 대회사, 박종우 거제시장의 환영사, 서일준 국회의원 격려사가 이어져 거제에서 개최되는 경남권역 공공스포츠클럽 교류대회에 의미를 더했다. 

거제시공공스포츠클럽은 모든 경기장에 대해 사전점검을 실시하고 자원봉사자, 진행요원, 의료진과 구급차를 배치하는 등 참가 선수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가운데 최상의 컨디션으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였다. 

경남권역 공공스포츠클럽회원의 화합과 축제의 장으로 펼쳐진 이번 교류대회는 경쟁이 아닌 동호인 간 화합을 위해 종합우승을 따로 시상하지 않았고 각 경기별 시상식과 폐회식은 해당 종목의 모든 경기가 종료된 뒤 자체적으로 시행했다. 

거제시공공스포츠클럽 조경희 회장은 경남 도내 공공스포츠클럽 회원들에게 참여기회 확대로 성취감을 고취하고, 지역·계층 간 화합의 장을 마련한 뜻깊은 대회였다. 더욱이 사고 없이 안전하게 대회를 치룰수 있어 다행이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