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제1회 지세포항 한가위 불꽃축제가 추석 다음날인 지난달 30일 일운면 지세포 유람선터미털 주차장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지역주민과 많은 관광객이 참여한 가운데 오후 3시 30분부터 재능기부 공연, 초청가수(촛불잔치 이재성 등) 공연으로 시민과 관광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불꽃축제 개회식에 박종우 거제시장은 “ 이번 축제는 통신사 역사를 가진 지세포항을 널리 알리고 거제시 발전과 면민단합의 역할이 기대된다 ”고 축하 했다.

지역출신 김동수 거제시의원(행정복지위원장)은 ”지세포항을 아름답게 가꾸어 가는 의미있는 불꽃축제가 됐으면 한다“고 축하를 해 주었다.

행사를 주최한 김영욱 일운면 번영회장은 “제1회 지세포항 한가위 불꽃축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추석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으신분들과과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불꽃을 감상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익명의 기부자에게 감사드리며, 축제를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신 모든 분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오후 8시부터 많은 관객의 기대 속에 약 13분간 바다 한가운데 방파제에서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았으며, 불꽃은 소노캄, 지세포항 주변 펜션 등 숙박시설에서도 감상 할 수 있었는데 앞으로 전국적인 한가위 불꽃행사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