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부원 의장
윤부원 의장

【거제인터넷방송】= 거제시민 여러분! 재외 향인 여러분! 반갑습니다. 거제시의회 의장 윤부원입니다.

올 여름은 기록적인 폭우가 거제시를 괴롭혔습니다.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위해 노력한 결과 인명피해와 대규모 재난을 막을 수 있어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이제는 비가 그친 맑은 가을하늘을 볼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제9대 거제시의회가 출범한 지 1년이 지났습니다. 거제시의 발전과 시민 행복을 위해 헌신하겠다던 그 마음이 변하지 않았는지 뒤돌아보고 초심으로 돌아가자 마음을 다잡고는 합니다.

최근 거제시는 가덕신공항 주변개발예정지역 확대와 한화오션의 출범, 부산 대도시권 거제 포함 추진 등 교통 인프라 확충과 지역경기 부활을 위해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는 중입니다. 거제시의회도 지금의 정세와 변화가 거제 미래 100년을 책임질 것이라 보며 늘 촉각을 곤두세우고 빠르게 대처할 준비에 있습니다. 또한 시민들과 더욱 소통하여 진정한 시민 행복과 주권 실현을 위한 의정 활동에 애쓰고 있습니다.

시민 여러분, 거제시 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는 저희들의 진정한 파트너는 시민 여러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올바른 길로, 지치지 않고 나아갈 수 있도록 서로 관심과 애정이 필요합니다. 앞으로도 거제시 의회가 제대로 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의정에 많은 성원과 참여를 당부드립니다.

곧 추석입니다.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가족, 친지와 한자리에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고 일상의 스트레스를 벗어나 힐링하시기 바랍니다.

늘 감사합니다.

2023. 09.

거제시의회의장 윤부원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