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거제시가족센터(센터장 하성영)에서는 2023년 가족희망드림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가족힐링캠프_글램핑' 행사를 9월 9일(토)~10일(일) 양일간 지역 내 글램핑장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가족희망드림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10가정을 대상으로 가족 구성원 간의 건강한 관계 형성과 유대감 향상을 목표로 1박 2일 동안 다양한 활동과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글램핑 장의 쾌적한 자연환경에서 가족 레크리에이션, 캠프파이어 및 가족 장기자랑, 무드등 만들기, 가족 보물찾기 모험 등 가족 간 친밀감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특히 캠프파이어와 함께한 가족 장기자랑과 부모님들이 보내온 영상 편지는 가족 구성원들 간의 소통과 사랑을 나누는 화합의 장이 됐다.

행사에 참가한 한 가족은“캠프를 통해 우리 가족이 더욱 가까워지고, 서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 환경도 아름답고, 프로그램도 다양해서 정말 좋았다”라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거제시가족센터 하성영 센터장은“가족은 우리 삶에서 가장 중요한 보물 중 하나이기에 가족 구성원 간의 연결고리를 더욱 깊게 만들고, 행복한 순간을 함께 나누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가족희망드림지원사업은 기준 중위소득 100% 이하인 취약·위기가족을 대상으로 복합적인 문제해결 및 욕구해소를 위해 지속적인 사례관리를 통한 가족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가족기능 회복과 정서·경제적 자립역량 강화를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거제시가족센터 가족사례팀으로 전화(☎055-682-4958)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