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거제대학교(총장 허정석)는 지난 3일 거제시청소년수련관에서 거제시메이커센터와 공동 주관으로 지역민과 함께하는 거제 메이커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했다.

지역민과 함께하는 거제 메이커 페스티벌 행사를 통해 혁신지원사업단의 작년 성과를 공유했으며, 지역민을 대상으로 거제시메이커센터와 거제대학교에서 다양한 학과 체험부스와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와이즈멘토 조진표 대표의 사회 변화에 따른 현명한 진로설계 전략이라는 특강도 진행했다.

이번 행사 개회식에는 거제대학교 허정석 총장을 비롯해 서일준 국회의원, 박종우 거제시장, 정수만 경남도의원,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정연송 사장, 시민 등이 참석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시민은 “거제대학교에서 지역민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거리와 볼거리로 즐거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재학생도 “다양한 지역민들을 만나고 체험에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했다”고 만족감을 보였다.

거제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 신동철 단장은 이번 행사를 마치며 “거제대학은 지역사회 유일한 고등(직업)교육기관으로서의 책무와 역할을 항상 지역민과 함께 공유하고, 지역 맞춤형 정주 인재양성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