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은 거제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시그니처 문화공간' 특별전을 개최한다. 해외 유명 오페라극장 등 문화공간을 체험하고, 아티스트이자 전문가인 '아트 컨시어지' 이상훈을 만날 수 있는 이색 전시다.

전시회는 5월 11일부터 6월 6일까지 진행되며, 방문객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문화예술회관과 함께하는 문화공감프로젝트 전시기획사업의 일환으로 국고지원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전시는 이상훈이 24년 동안 1,285개 도시를 여행하며 수집한 오브제와 기록을 선보인다. 방문객들은 작가의 손을 잡고 물을 바라보며 세계 문화 예술 여행을 떠나는 기분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오페라 극장을 미디어 파사드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전시 외에도 관람객은 매주 화, 수, 목요일 오후 2시에 '아티스트 토크'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5월 18일(목)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아티스트 토크'도 진행된다. 5월 2일부터 선착순 50명을 선발하며 관심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전시를 통해 다양한 문화와 예술공간을 체험하고자 하는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방문객들은 새롭고 흥미로운 경험을 발견하고 세계 문화 유산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으로 보인다.

전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12)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