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대학교, 동계 부울경 운영협의회 공동 프로그램 수상자 상장 수여식 개최
거제대학교, 동계 부울경 운영협의회 공동 프로그램 수상자 상장 수여식 개최
  • 거제인터넷방송
  • 승인 2022.01.2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인터넷방송】= 거제대학교(총장 조욱성)는 20일, 지난 12월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부·울·경 운영협의회에서 주최한 GD(Global Trend & Digital literacy) 프로젝트 in 제주’경진대회 수상자(최우수상·메카트로닉스과 김주원, 장려상·기계공학과 이승찬, 장려상·조선해양공학과 정승화)에 대한 상장 수여식과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거제대학교 김경년 부총장은 “최근 코로나19로 학교수업이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되는 부분이 있어 학교생활에 아쉬움이 남는 상황에서 부울경 공동 프로젝트가 우리 학생들에게 한 뼘 더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되었을 것”이라며 “경진대회에서 수상까지 하는 쾌거를 이루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참여자 학생은 “타 학교 학생들과 팀을 구성해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협업 역량을 증대하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었던 값진 기회”라며 “앞으로도 이런 프로젝트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참여 하고 싶다”고 말했다.

거제대 혁신지원사업단(단장 이병화)은 2019년부터 3년동안 교육부로부터 60억 원의 재정지원을 교육부로부터 받아 재학생들에게 다양한 학습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21년 대학기본역량진단에서 일반재정지원대학으로 재선정됨에 따라 2022년부터 3년간 지속적으로 국고 지원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이를 지역대학으로서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는 다양한 사업으로 전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