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포로수용소 백영승 사회복무요원 '성실 근무' 칭송
거제포로수용소 백영승 사회복무요원 '성실 근무' 칭송
  • 거제인터넷방송
  • 승인 2020.11.09 13:47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인터넷방송】=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포로수용소유적공원과 거제관광모노레일에는 사회복무요원의 성실한 근무 자세로 관광객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백영승(23) 사회복무요원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백영승 군은 포로수용소 입장 안내, 모노레일 입장객 발열체크, 1950 체험관 및 사격장 운영 보조, VR체험관 안내 도우미, 장애인 및 노인들을 위한 이동 휠체어 제공 등 다양한 분야에서 친절한 서비스로 관광객들의 칭찬을 받고 있다. 

"거제시 대표 관광지이자 현충시설에서 근무하는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관광객들을 모실 때 나 스스로가 거제의 얼굴이라고 생각하며 응대한다”는 백 군은 여러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고객 안내, 시설 운영, 시설물 보수, 코로나 예방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면서 미소, 인사, 대화, 칭찬 4가지의 미인대칭의 마음가짐으로 고객을 응대하고 있다.

 지금보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청년인 백영승 군은 “곧 소집해제를 앞두고 있어 포로수용소와 모노레일을 떠나야 하는 게 아쉽지만, 학교를 졸업하고 취직을 한 후에도 거제도의 다양한 관광자원과 포로수용소, 모노레일을 홍보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포로수용소 관계자는 “의무적으로 복무하는 일상임에도 항상 자발적, 능동적인 근무 자세로 관광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다”고 칭송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순자 2020-11-09 14:44:52
젊은 총각이 아주 싹싹하고 친절하더만~~~ 보기 좋아요 백영승 총각~~~^^
추운 날씨에 고생이 많아요~~^^

박창식 2020-11-09 14:43:23
항상 웃으며 응대해주시는 백요원 ^^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