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리브&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관광산업 활성화 MOU
웰리브&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관광산업 활성화 MOU
  • 거제인터넷방송
  • 승인 2020.06.25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인터넷방송】=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포로수용소유적공원과 ㈜웰리브 (대표이사 유광종)가 거제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4일 포로수용소유적공원 평화파크 교육실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유적공원 & 가덕, 거제휴게소 상호 영수증 제시 시 입장 요금 및 식당 할인 상품 추진 ▲현수막 및 배너 등을 이용한 오프라인 공동 홍보실시 ▲홈페이지, SNS, 홍보영상 송출 등 온라인 공동 홍보실시 등이다.

25일부터 유적공원을 이용한 고객이 영수증을 지참해 거제, 가덕 휴게소를 방문하였을 때 푸드코트 대표 4가지 메뉴 10% 할인, 엔젤리너스 전메뉴 추가 10% 할인, 콜핑 추가 10%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가덕, 거가휴게소 푸드코트를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이 영수증을 가지고 유적공원을 방문하면 입장료 20%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각 지점별로 홍보 동영상을 가동해 효과를 두 배로 하고 있다.

유광종 대표이사는 “6.25 70주년을 맞아 이번 협약을 실시하는 것은 매우 뜻깊은 일이며, 협약에서 머무르는 것이 아닌 바로 다음날부터 협약사항을 추진하여 실효성 있는 협약이 되도록 할 것”이라면서 “사회적 약자인 저소득 청소년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도 할 수 있다면 개발공사와 협업하여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으로 개발공사와 ㈜웰리브간의 상생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