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김주아(MBN보이스퀸 김은주) 소리사랑봉사단 4대 회장에 양정연 회장이 취임했다.

소리사랑봉사단은 지난 30일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3층에서 제3·4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1부에서 구희순 이임 회장부부와 양정연 취임 회장부부가 함께 하는 입장, 국민의례, 이임사, 취임사, 격려사, 축사, 공로패·감사패 수여, 케이크 절단, 기념촬영 등을 진행한 뒤, 2부에서 만찬과 김주아소리사랑 예술단의 공연을 함께 즐겼다.

회장 이·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옥영문 거제시의회 의장과 송오성, 김성갑, 옥은숙 도의원과 전기풍 행정복지위원회위원장 등 많은 시의원들이 참석했다. 또한 주두옥 해성장학회 이사장, 우승태 농협중앙회 거제지부장등 많은 내빈과 거제소리사랑예술단원과 소리사랑봉사단원 등 300여 명이 함께했다.

양정연 회장
양정연 회장

양정연 취임회장은 “이웃을 위한 헌신과 봉사야말로 가장 보람된 삶이라 생각하며 사랑과 봉사, 그리고 열정을 다하여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김주아소리사랑봉사단은 지역의 등불을 밝히는 꾸준한 봉사 활동을 통해 한결같은 마음으로 우리의 삶의 터전인 거제를 아름답게 가꾸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주아소리사랑봉사단은 2014년 3월에 정식 발족해 매년 4월 거제시체육관에서 장애인과 하나로 사랑나눔콘서트, 매달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점심 봉사, 베데스다의 집 위문 공연 및 봉사, 옥포종합사회복지관 위안공연 및 봉사, 요양병원 위문 공연 및 봉사 등으로 남다른 열정과 헌식적인 봉사 정신으로 따스한 마음이 필요한 곳에 봉사의 손길을 내밀고 있다. 특히, 봉사와 더불어 노래, 음악, 춤을 통해 즐거움과 행복을 그리고 용기와 희망을 심어주고 있다.

소리사랑봉사단 제4대 회장단은 양정연 회장, 박덕남 수석부회장, 이성옥, 양경자, 최영란, 홍광국 부회장, 박유정 홍보국장, 전미경 사무국장 등으로 구성됐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