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8일 디큐브백화점 야외공연장 오후 1시 자원봉사자들 공연  
   
 지난 12월 18일 거제타임즈에 '사랑스런 소율이를 도와주세요' 기사가 나간 후 소율이에게 관심을 가진 이들이 소율이를 위해 1월 8일 오후 1시 디큐브백화점 야외공연장에서 소율이를 위한 작은 음악회를 준비한다.

다음 포털사이트의 '거제도인맥만들기'에서 소율이의 안타까운 사연에 장이철씨와 힘을 모아 작은 음악회 공연으로 조그만 힘을 보탠다.

거제도인맥만들기 운영위원장 손종언씨는 "소율이를 보러 마하병원에도 갔다왔는데, 식물인간이라던 소율이가 점점 반응을 보이며 병원에서도 놀랄만큼 호전을 보이고 있다"며, "소율이의 안타까운 사연을 듣고, 우리 카페에서 소율이를 위해 도움이 줄 수 있는 걸 찾다가 장이철씨와 함게 작은 공연을 준비하게 됐다.

작은 관심들이 모여서 소율이에게 기적이 일어날 것을 믿는다"고 음악회를 준비한 동기를 말했다.

손 씨는 "이번 소율이를 위한 공연에 고현 7080 장이철씨와, 장평 7080팀, 또 가수 추가열씨, 그리고 우리 카페내에 음악학원 등 관련 종사자들도 기꺼이 소율이를 위해 공연을 나섰다.

또 직장인 밴드인 '페이퍼 로즈'팀도 기꺼이 동참을 약속했으나 일정상 이번 공연말고 다음 공연을 약속했다"며 "먹고 즐기자고 하는 행사가 아닌만큼 아무쪼록 소율이의 기적을 만들어내는데 우리 거제도인맥만들기에서 최선을 다해 소율이에게 힘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기존에 소율이를 위해 홀로 노래를 부르던 장이철 씨는 "작은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이렇게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이 많아져 분명 소율이에게 기적이 일어날 것"이라며, "거제시민여러분, 소율이에게 작은 사랑을 보태주세요"라고 부탁했다.

공연일시 : 1월 8일 오후 1시 디큐브백화점 야외공연장
후원 : 대우병원, 마하병원, 디큐브백화점, 포탈싸이트 거제사랑,  
         GIB거제인터넷방송,거제타임즈
주최 : 거제도인맥만들기, 고현 7080 장이철씨
출연진: 고현7080 장이철님
           "나같은건 없는건가요" 가수 추가열
           뮤직스토리(강미정외 2인-오카리나+색소폰+성악)
           장평7080팀
           시낭송가님
 
 

SNS 기사보내기
이상두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