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끼리’, ‘기묘한 이야기’, ‘백주부 TV’…SBS 웃찾사 방송팀이 역대 최다 출연하는 <웃찾사 라이브>가 오는 3월 거제에 옵니다! 매진되기 전 얼른 예매하세요!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은 오는 3월 26일(토) 오후 3시와 7시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웃찾사 라이브>를 공연한다.
 
매주 일요일 밤에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SBS 웃찾사 출연진이 대거 출연하는 이번 공연에서는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찾을 수 있는 통쾌한 웃음 라이브를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10개 코너와 30여명의 대표 개그맨들이 출연하여 텔레비전보다 더 실감나는 웃음을 선사한다.

삶에 지쳐 웃음을 잃어버린 현대인들에 대한 감동과 공감을 선사하는 개그공연인 이번 <웃찾사 라이브>는 오는 3월 시민들을 위한 선물 같은 공연이 될 것이다.

거제문화예술회관 김종철 관장은 “웃음은 만복의 근원이라고 하는 만큼 건강한 웃음은 삶을 행복하게 만든다”면서, “웃찾사 공연을 통해서 시민들께 큰 웃음과 함께 큰 행복을 선사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웃찾사 라이브>는 오는 3월 26일(토) 오후 3시와 7시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홈페이지 및 전화로 예매할 수 있다. (※<웃찾사 라이브>는 공연날 기준 인기 코너로 구성됩니다)


           ● 웃찾사 라이브
            - 일  시 : 2016년 3월 26일(토) 오후 3시·7시
            - 장  소 :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 입장료 : R석 5만원/S석 3만원(5세 이상 관람가)
            - 예  매 : 전화 680-1050, 홈페이지 www.geojeart.or.kr

 

 

SNS 기사보내기
GIBNEWS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