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한대행 고재석)와 장사도해상공원(대표 김봉열)이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서’ 체결식을 지난 15일 장사도해상공원 현지에서 가졌다.

양 기관은 협약서 체결을 계기로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관광객 유치, 홍보활동 등에서 공동 마케팅을 통한 협력관계를 강화하기로 했다.

고재석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10여년에 걸친 시련과 인고의 눈물을 극복하고 오늘날의 위업을 달성한 김봉열 대표 이하 임직원의 노력에 경의를 표한다.”며 “장사도가 대한민국 최고의 해상공원으로 발전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봉열 사장도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와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게 된 것은 관광마케팅의 진일보를 뜻하는 것으로 상생발전의 모티브가 되어 훌륭한 성과로 이어질 것으로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포로수용소유적공원과 장사도해상공원 입 장권을 가진 소지자를 대상으로 상호 입장료를 할인해 주기로 해 관광객들이 보다 저렴하게 관광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상호 협의 하에 마케팅 활동을 보장하며 홍보물 설치, 리플릿 비치 등에 있어서도 공동보조를 통해 입장한 관광객에게 상호 홍보효과를 볼 수 있도록 했다.

포로수용소유적공원과 장사도해상공원 입장권을 가진 관광객에게 입장료 할인혜택은 다음과 같다.

 

SNS 기사보내기
GIBNEWS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