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교육지원청(교육장 최현삼)은 지난 19일 3층 대회의실에서 학교운영위원회의 활성화와 2013년도 학교운영위원회 거제지역협의회 임원 선출을 위한 협의회를 가졌다.

최현삼 교육장은 이날 인사말에서, 학교운영위원장으로 참여해 주심에 감사를 드리며, 꿈을 키우는 학교, 함께하는 교육과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운영위원장님들의 아낌없는 지원과 조언을 당부했다.

이어 김홍곤 교육지원과장은 거제교육의 성과와 운영 방향에 대한 주요업무를 보고했다.

 
이날 회의에는 거제고현초등학교 곽영명 운영위원장이 작년에 이어 2013년도 학교운영위원회 거제지역협의회 회장으로 재선출 됐다.  최영주 위원장(장흥사유치원), 송창경 위원장(계룡초), 박재행 위원장(수월중), 양정연 위원장(해성고)은 부회장에, 김점수 위원장(옥포중)및 박경준 위원장(거제여상)은 감사에, 채종신 위원장(장평중)은 간사로 각각 선출됐다.

학교운영위원회 거제지역협의회장으로 재 선출된 곽영명 운영위원장은 “학교운영위원회의 중추적 역할 실현과 꿈을 키우는 학교, 함께하는 거제교육의 발전을 위해 마지막 남은 임기 동안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으며, 올해는 위원장님들과 자주 만날 수 있도록 협의회 운영을 해나가겠으니 위원장님들께서도 많이 도와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에 구성된 2013년도 학교운영위원회 거제지역협의회는 회칙에 따라 향후 거제 지역 각급학교의 교육자치 활성화를 위한 지원활동과 교육청 단위의 교육행사 지원 등에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SNS 기사보내기
GIBNEWS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