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표 국회의원(경남 거제시, 새누리당)은 지난해 국회 지식경제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활동 등, 의정활동에 대한 성과를 시민들에게 직접 보고하고 각계각층의 다양한 시민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직접 청취해 의정활동에 반영하기 위한 '2013 국회의원 김한표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시민의 꿈이 이루어지는 100% 거제”를 만들고자 하는 김한표 국회의원의 의지 표명의 일환으로 실시되며, 현장 중심의 발로 뛰는 생활정치를 구현하기 위해 오는 1월 21일 둔덕면을 시작으로 각 면‧동 사무소를 순방하고 1월 30일 장목면을 끝으로 마치게 된다.

 의정보고회는 참여를 희망하는 지역 주민과 도‧시의원, 지역 자생단체 및 유관단체의 단체장 등 100여명 가량을 초청해 지역 현안 사업에 대한 설명을 하고 주민숙원사항을 청취하는 순서로 진행되며 면‧동별로 약 2시간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김한표 국회의원은 1월 21일 둔덕면 의정보고회를 마친 후 한국전기안전공사와 함께 관내 가정에 노후 전기 시설물 교체 봉사활동을 실시하며, 1월 23일에는 사등면 의정보고회를 마친 후 대한석탄공사와 함께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등 의정보고회 실시 중에도 틈틈이 지역 일정을 소화해 나갈 예정이다.

 2013 의정보고회 전체 일정

▲ 일정은 국회일정상 추후 변동 가능함

SNS 기사보내기
GIBNEWS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