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최고의 레이싱모델은 누가될까?

판도라TV(대표 최형우,www.pandora.tv)가 한국모델협회 (회장 양의식)와 손잡고 올해 최고의 레이싱 모델을 뽑는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한다.

 
오는 1월 15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릴‘2013 아시아모델상시상식’ 에서 최고의 레이싱 모델과 인기상 수상자를 가리기 위해 12월 26일부터 1월 10일까지 아시아모델페스티벌어워드 페이지(http://www.amfa.or.kr/new/sub02/sub02_05_1.php)에서 투표가 진행된다.

2012년 후보자는 총 11명으로 모터산업과 레이싱모델 분야 전문가들의 추천으로 현재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레이싱모델들을 대상으로 최고의 레이싱 모델이 선정되며, 판도라TV 인기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인기상의 주인공이 선정될 예정이다.

한편, 1월 14일에는 모델, 패션뿐만 아니라 아시아의 이미용 뷰티분야의 참여와 활성화를 위해(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와 함께 아시아 미 페스티발(Korea 美Festival)을 개최한다. 이 날은 아시아 국가의 의류, 쥬얼리, 헤어, 메이크업, 바디페인팅, 네일 등 다양한 쇼와 K-POP 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리는 축제의 장이 계획돼 있다.

SNS 기사보내기
이상두 기자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