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16일부터 7월 31일 동안 부산, 경남, 울산 등 남해안권 지자체를 대상으로 ‘지자체 방문의 날’을 운영한다.

이 기간 동안 지자체별로 평일 2일간을 지정 운영하며, 해당 기간의 지자체 시민들에게 관람권을 3,000원에 특별판매 할 계획이다.

조직위가 거제시를 7월 24일(화)과 7월 25일(수)일 2일간 ‘거제시 방문의 날’로 지정함에 따라, 그동안 관람권 구입에 따른 부담 등으로 아직까지 여수세계박람회를 구경하지 못한 시민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권 구입은 사전구매와 박람회장 내 현장구매로 이뤄질 예정이며, 사전구매는 7월 19일부터 7월 20일까지 거제시청 기획예산담당관실과 전 면․동에서 특별 관람권을 직접 구입할 수 있다.

또 특별 관람권 사전 구매자는 ‘거제시 방문의 날’(7.24~7.25)에 별도 신분증 확인 없이 입장이 가능하다.

현장구매는 지정된 ‘거제시 방문의 날’ 기간에 여수세계박람회 각 게이트 매표소에 ‘지자체 방문의 날 전용 창구’를 통해 현장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하다.
특별 관람권을 박람회 현장에서 구입 할 경우 특별 관람권 해당 일에 거제시 주민임을 증명할 신분증이나 증명서를 제출해야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꼭 지참해야 한다.

SNS 기사보내기
GIBNEWS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