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택조합 사업 추진시점부터 크게 주목을 받아 왔던 거제 상동2지구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드디어 조합원을 모집한다.

거제 상동2지구 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회는 지난 17일 거제시 상동동 681-2번지 일원에 신축예정인 ‘상동2지구 주택조합 아파트’ 홍보사무실을 열고, 1,400여 세대의 조합원 모집에 들어갔다.

 
거제권역 기존 지역조합아파트와 달리 거제 상동2지구 지역주택조합은 사업부지의 계약이 100% 완료 되었으며, 아파트 신축이 가능한 2종 일반주거지역으로 용도변경이 완료돼, 지역주택조합의 위험요소(부지계약 및 용도변경)가 없는 사업임을 자랑하고 있다.

▲ 18층 조감도
상동2지구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지하2층 지상18층 1,400여 세대의 대단지로 전용면적 기준 67m²(구 27평형) 280가구, 85m²(구 33평형) 1,120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평당 분양가격이 680만원으로 예정되어 인근시세보다 약 2,000~3,000만원 정도 싸게 구입할 수 있다.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최근 거제지역은 상동동 벽산 e-솔렌스힐 등 올해 공급한 아파트가 분양초기에 분양이 완료되고, 아주동 삼호 e-편한세상이 인기리에 견본주택이 오픈되는 시장 분위기속에 상동2지구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기존 공급한 아파트에 비해 월등한 입지여건과 투자가치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어 아파트 분양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합원이 모여 직접 사업주체가 되는 지역주택 조합방식으로 사업이 추진되기 때문에 조합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한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거제시 6개월 이상 거주자, 만 20세 이상의 무주택자이거나 전용면적 60m² 이하의 주택을 1채 소유한 세대주면 누구나 조합원 신청이 가능하다. (단독주택 소유자도 신청 가능함)

상동2지구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3베이 및 3.5베이의 구조로 환기와 채광이 우수하며, 밝고 화사한 칼라를 사용하여 편안함과 확장감을 느낄 뿐만 아니라, 단지 내부에 생태하천을 조성하여 수변공간과 풍부한 녹지로 둘러싸여 있고 공원 같은 아파트로 일조권 확보 및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관리비를 절약할 수 있는 관리비 절감형 아파트, 어린이와 학부모를 위한 시설의 강화 등 보육시설 특화형 아파트로 시공될 예정이며, 시공사는 국내 도급순위 1~10위내에서 선정될 예정이다.

상동2지구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고현초등학교와 연접하고, 고현중학교까지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주변 대동 다숲아파트와 백병원 사이에 위치하여 생활편익시설이 완비된 지역이다.
상동2지구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거제 중심도로인 시청로와 인접하고 국도우회도로와 3분거리내 위치함에 따라 삼성중공업 및 대우조선해양과 10분 거리내 출퇴근이 가능하다.

홍보사무실은 고현동 서문삼거리(롯데 인벤스 아파트 앞, 고현동 858-1번지)에 있다.
가입문의 055) 632-0071

SNS 기사보내기
GIBNEWS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