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종명 거제시의회 의장(거제, 동부, 남부, 사등, 둔덕, 일운)은 지난달 사등면민들과 간담회를 가진데 이어 지난 3일에는 둔덕면 8일에는 거제면, 9일에는 동부면민들과 릴레이 간담회를 가졌다.

황 의장은 바쁜 의회 일정 속에서도 지역구의 주민숙원사업 현장을 방문 점검하고 지역민들과의 건의 사항을 정취해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자 직접 발로 뛰고 있어 지역 주민들로 부터 열심히 활동하는 의원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날 주민들에게 2011년 주민숙원사업 확보 현황과 경과 설명, 2012년 주민숙원사업 건의를 받고, 술역마을 안길 포장, 참다래 시설, 산전마을 해안도로 보수, 하둔-옥산간 도로 확포장, 산촌야적장 정비, 구천동 안길 포장, 거제면 경로잔치 현장 등을 방문하고 일일이 점검했다.

거제면 반곡서원 공사 현장 방문 시에는 문헌에 전해 내려오는 반곡서원 서쪽 편에 있었던 ‘죽천(竹泉)’ 현장을 확인하고 인근주민들의 설명을 들었다.

황 의장은 다음 달에는 남부면민과의 간담회를 가지고 주민들의 숙원사업 현장 방문과 점검, 건의사항을 접수 받아 의정활동에 반영할 계획이다.

또한 황 의장은 ‘365일 열린 주민 민원실’을 운영하고 지역주민들에게 발로 뛰며, 주민들과 항시 함께 하는 의정 활동을 펼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이상두 기자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