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무사백동수 (극본 권순규, 연출 이현직. 김홍선)에서 정순왕후역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보이고 있는 공항패션의 금단비가 자신의 싸이월드에 비키니에 한가로이 취하고 있는 사진을 올려 또 한번 화제가 되고있다.

사진 속 금단비는 8등신의 늘씬한 몸매로 자신의 섹시미를 맘껏 발산하며 비키니 사진 속에 거의 화장을 하지 않은 민낯을 드러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날 공개된 비키니 사진의 금단비는 운동으로 다져진 매끈하고 섹시한 몸매로 네티즌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이를본 네티즌들은 "수영복입은 모습이 정말 아름답다" "황금비율이다" "한복 입었을땐 몰랐는데 복근을 보니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좋네" "같이 바캉스가고 싶은 연예인을 꼽으라면 금단비다" "정순왕후가 수영복 입은 모습이 재밌다" "완전 바비 인형이네 " 라고 다양한의견을 올렸다.

최고의 시청률로 인기리에 방영 되고 있는 무사 백동수가 미소를 머금은 듯한 카리스마넘치는 정순왕후의 본격적인 등장으로 극의 긴장감과 궁금증을 한층 더해가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한편,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하늘이시여,아현동마님,산부인과 등에서 얼굴을 알린 금단비가 정순왕후역으로 출연중인, 월화드라마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무사백동수'는 SBS 월화 9시50분에 방영되고있다.

 

 

SNS 기사보내기
이상두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