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려해상국립공원동부사무소(소장 박기환)는 국립공원관리공단에서 주최하는 자원훼손예방을 위한 캠페인 경진대회 및 표어(슬로건) 공모전을 7월 15일부터 8월 2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경진대회는 참가자가 팀을 구성, 공원 내 대표적인 자원훼손행위 예방을 위해 캠페인을 직접 기획하여 실시하고, 심사를 통해 우수한 캠페인에 대해 시상을 하는 대회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가족, 친구, 단체 등 4명 이상으로 팀을 꾸려서 한려해상국립공원동부사무소에 신청하고, 표어는 국립공원홈페이지(www.knps.co.kr) 표어공모에 접수하면 된다. 1인당 5편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캠페인 경진대회 결과 최우수상 1백만원, 우수상 3팀 50만원과 우수 표어에 대해서는 최우수상 50만원, 우수작 3명은 3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한려해상국립공원동부사무소 박차철 해양자원과장은 직원만으로 공원을 보호하는 것은 한계가 있으며, 환경훼손을 예방하는 노력을 온 국민이 함께 해주기를 바라는 차원에서 이번 캠페인 경진대회 및 표어공모전이 준비되었다고 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립공원 홈페이지(www.knps.co.kr) 또는 055-620-5421(한려해상동부사무소), 02-3279-2793(공단본부 환경관리부)으로 문의바랍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