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원용규) 거제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지난 2월 26일 복지시설인 성로원에서 재능나눔 봉사활동인 나눔콘서트를 가졌다.

이날, 성로원 원생과 재능나눔 봉사활동 참여자들이 한 곳에 모여 즐거운 시간을 가졌는데, 그룹사운드 공연, 방송댄스, 신기한 마술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 공연과 중간중간 레크리에이션 및 성로원 원생들이 무대앞에 나와 평소에 갈고 닦은 춤실력을 뽐내는 등 함께 박수치며 즐겨운 시간을 가졌다고 한다.

특히, 재능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평소 의무감으로 해 왔던 환경정비나 시설업부보조 같은 봉사활동을 해 오다가, 자신있고 잘 하는 저의 특기를 이렇게 나눔이라는 이름으로 봉사활동을 하게 되어서 너무 기뻤습니다. 그래서 앞으로도 봉사하는 사람도 신나고 보는 사람도 즐거운 이런 봉사활동을 계속 하고 싶어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나눔콘서트는 2년전부터 시작해 올해도 계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재능나눔 봉사활동 프로그램인 동시에 다양한 청소년 문화를 궤도하는 프로그램으로 관내 장애인, 노인, 청소년 등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사회복지시설에 분기별로 봉사활동을 해 오고 있으며,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자 하는 청소년동아리나 댄스, 음악학원 등이 해 마다 늘고 있을 만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 이다.

자세한 사항이나 문의는 거제시청소년수련관에 전화(청소년수련관 청소년지도사 김동완 639-8163)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