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문화예술회관(관장 김호일)은 3월7일부터 4월30까지 동화책을 기증하는 학부모들께 5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가족공연 무료 초청 관람권을 배포한다.
 
“거제사랑 도서 나눔 이벤트”는 아이들이 성상하여 더이상 읽지 않게된 유아 및 아동도서를 모아 소외된 시설아동들에게 전달하고자 기획 됐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도서기증을 넘어 24만 거제 시민이 “나눔의 기쁨”과 거제문화예술의 소중함을 느끼게하는 사회공헌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 된다.

동화책 기증 특전
- 동화책 2권을 기증 하시면: 4월과 5월 가족오페라 입장권 1매(어린이 입장권)
- 동화책 5권을 기증 하시면: 5월 가족오페라 입장권 2매(엄마와 어린이)


4월의 기획 공연 “심해탐험”은 호주에서 초청되는 공연으로서 거제 어린이들에게 가장 아름다운 추억이 될것이며, 특히 5월의 가족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가정의 달 5월에 펼처지는 가족사랑의 축제 한마당이 될 공연이다.


어느덧 우리의 자녀들이 중.고등학생으로 성장하였습니까?

어린시절 즐겨 읽던 빛바랜 동화책이 더이상 책장 한구석에서 잠자고 있지는 않습니까?

신학기와 새봄을 맞이하여 새롭게 태어나는 우리 거제의 어린이들을 위하여 사랑과 나눔의 정성을 모아 주십시오.

차가운 겨울을 이겨낸 불우아동 시설과 산간 벽지의 어린이들에게 “거제시민의 따듯한 사랑”의 정성을 담아 전달 될 것입니다.
 
거제의 어머니 여러분-

2011년 새봄에 “나눔의 사랑”도 실천하시고 거제문화예술회관의 기획 공연도 즐기십시오. 언제라도 좋습니다.

거제문화예술회관 (055-680-1000) 으로 연락 바랍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