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거제시는 24일, 거제축협(옥방호 조합장)과 합천축협(김용욱 조합장), 하동축협(김구영 조합장)이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교차 기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세 지역 조합장은 이 날 거제시청을 찾아 고향사랑기부금 기탁식을 갖고 각 지역의 상생발전을 응원했다. 거제축협 임직원들은 합천군과 하동군에 각각 300만원씩을 기부하고, 합천축협과 하동축협 임직원들도 각각 300만원을 거제시에 기부했다.

이번 상호 기부는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축협차원의 동참 방안을 모색하던 중 거제시, 합천군, 하동군 세 지역 축협조합장들이 상호 교차 기부에 뜻을 모아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옥방호 거제축협 조합장은 “거제를 비롯한 세 지역 축협 임직원 모두가 지역 발전을 응원하며 한 마음으로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며 “거제를 살리고, 지역 생산자도 돕는 고향사랑기부제에 앞으로도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종우 거제시장은 “기부에 동참해주신 거제, 합천, 하동축협 조합장님과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세 지역의 교류와 협력이 한층 더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고향사랑기부제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