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뮤지엄남해(관장 유은리)는 오는 4월 15일부터 10월 3일까지 뮤지엄남해에서 황미영 작가의 오블라디 오블라다 –일상의 행복을 찾아서-'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전시는 뮤지엄남해의 기획 초대전으로 곰이 이야기하는 즐겁고 인상깊은 스토리를 소재로 회화작업하고 있는 황미영 작가의 전시이다. 황미영 작가는 과거의 추억과 미래를 향한 희망을 담은 작품들로 ‘오블라디 오블라다’의 세계를 그리고 있다.

이번 ‘오블라디 오블라다’展에서 선보일 작품은 “turn on your life 환하게 피어나는 너의 시간을 응원해”, “너에게 주고 싶은 달콤한 시간”, “아름다운 인생 천천히 같이 걸을까”, “베고니아향기가 흐르는 우리들의 시간” 등 이다. 작가는 작품 속에 자신의 모습을 투영하여 자신의 이야기를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관객들은 작품 속에서 작가의 감정을 함께 나누고 때로는 각자의 추억을 회상하기도 한다.

‘저의 작업 세계는 “행복해지는 기억-순간”의 기록입니다.’ 라고 작가는 말하는데, 이처럼 작가가 작업의 영감을 얻는 방법은 일상적인 경험이나 주변에서 늘 보는 풍경이다. 황미영 작가의 이번 전시의 부제 “일상의 행복을 찾아서”는 일상에서 볼 수 있는 공간과 사물들이 그려진 작품에서 작가의 감성과 추억을 공감하며, 전시를 관람하는 이들에게는 추억을 되돌아보는 전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뮤지엄남해 기획 초대전시 “오블라디 오블라다 –일상의 행복을 찾아서-”展은 055-867-2021로 문의, 또는 홈페이지(https://museumnamhae.modoo.at/?link=54w5ur8f)를 통해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