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거제대학교(총장 허정석)가 지난 30일 2022학년도 제24기 경영대학원 수료식을 가졌다.

이날 수료식에는 서일준 국회의원, 변광용 전 거제시장이 내빈으로 참석했다.

허정석 총장은 식사에서 "24기 경영대학원과정 수료생은 앞으로 거제 경제에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는 지역 오피니언 리더로 거듭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거제대학교 경영대학원과정은 24기까지 1,000여명의 원우를 배출했다. 수료자는 거제시장, 국회의원, 시의원, 기업대표, 전문직 등 다양한 분야의 리더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역 최고의 오피니언 리더 양성 전문 교육과정으로 자리를 잡았다. 특히 이들 수료생을 주축으로 한 거제대학교 경영대학원과정 동문회(거경회)는 인적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있어 원우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거제대학교는 3월에 시작하는 25기 과정을 모집하고 있다.  2023년 3월부터 7월 봄학기 교육에서는 대중 앞에 나서는 일이 잦은 원우들을 위해 파워스피치 위주의 특강을, 9월부터 12월 가을학기 교육에서는 인문, 사회, 경제, 경영, 리더십에 이르는 폭 넓은 분야의 특강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기업 대표 및 임직원, 공무원, 자영업자 및 전문직 종사자 또는 이에 준하는 이로, 대학 내 별도의 심사를 거쳐 선착순 40명을 모집하며, 합격 여부는 개별 통보한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