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서일준 국회의원

사랑하고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서일준입니다.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여러분의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넉넉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지난 한 해 저에게 보내주신 믿음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2022년 우리 거제는 국내외의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새로운 희망을 발견하는 한 해였습니다. 침체일로에 있던 조선경기는 슈퍼싸이클을 맞아 양대조선이 수주목표 100% 이상을 달성하고, 대우조선해양은 한화그룹으로 순조로운 매각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경제에 활기를 불어넣는 핏줄과 같은 역할을 담당할 교통망도 이전에 상상할 수 없었던 획기적 변화를 앞두고 있습니다.

남부내륙철도와 대전~통영간 고속도로를 가덕도신공항까지 연장함으로써 거제가 고속도로, 철도, 공항 등 3대 광역교통망의 중추가 되고, 공항배후도시로서 거제의 미래가치가 세계의 주목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획기적 교통망은 거제 경제의 핵심동력인 조선산업뿐만 아니라 새로운 첨단산업과 해양관광레저, 휴양, 마이스산업, 물류산업 등 다양한 산업 포트폴리오를 이룰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계묘년 새해에는 민생경제가 되살아나는 모습을 피부로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적극 나서겠습니다. 거제시가 이전의 침체기에서 벗어나 새롭게 도약하는 한해로 기억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성실하게 제 소임을 다 하겠습니다.

늘 보내주시는 격려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시민 여러분 모두가 행복을 키우고, 꿈을 이루며, 건강을 지키는 2023년 되시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1일

국회의원 서일준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