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남택주)은 지난 10월 27일, 동부면 소재 오송웨이브에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게 그 동안의 노고와 나눔실천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2022년도 자원봉사자 후원자 감사행사(부제: Thanks, Music & Love)’를 개최했다.

이날 감사행사는 코로나19 이후 2년 여만에 대면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한 해 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및 가족들을 초대해 진행됐다. 코로나19 기간에도 복지관 사업을 위해 꾸준히 공헌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를 대상으로 각종 시상과 감사패를 전달하고 깊어가는 가을 노을 아래에서 음악 공연 감상과 쉼이 되는 피크닉으로 진행됐다.

바르게살기운동 상문동위원회(위원장 서정순), 도보르(대표 김태언)가 시장 표창을 받았다. 또 신현농협여성대학 풍물단(단장 김둘자)과 거제거룡로타리클럽(회장 박상진)은 국회의원상을 수상했으며 늘봄탁구동아리(회장 황연수), 북시티서점(대표 옥준석)은 시의회의장상을 수상했다. 개인봉사자 문필이님과 퍼스트에비뉴안경원 장평점(대표 김준완)은 거제시희망복지재단 이사장상을 수상했으며 개인봉사자 윤혜지님, 장평동여성자원봉사대(대장 최기옥), 개인후원자 정영민님, 동백봉사단(단장 정문식)은 복지관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이번 행사에는 박종우 거제시장 및 거제시의회 최양희 부의장, 노재하 의원, 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 및 가족, 유관기관 관계자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해 수상자들을 축하했으며 이날 의정활동 상 참석하지 못한 서일준 국회의원은 축전을 통해 따뜻한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남택주 관장은 “모두가 어려웠던 코로나19 기간과 다시 재개된 현재에도 변함없이 우리지역 복지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복지관과 함께 이웃 사랑을 실천해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