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오프 브로드웨이를 휩쓸었던 최고의 넌버벌 공연 <스냅>이 오는 11월 당신을 감탄과 놀라움 가득한 무대로 초대한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박종우)은 오는 2022년 11월 26일(토) 오후 3시, 7시 양회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미스터리·매직·퍼포먼스 <스냅>을 공연한다.

<스냅>은 마임, 미디어 아트, 마술 등 다양한 장르를 결합해 관객들에게 초현실적인 무대를 경험하게 하는 넌버벌 공연으로 일반적인 마술쇼와는 달리 일루젼, 미디어아트, 그림자놀이, 마임과 화려한 무대 예술, 연극적인 장치 등을 통해서 이야기가 있는 서사극의 형태를 하고 있다.

공연의 줄거리는 장난을 좋아하고 호기심 많은 ‘트릭스터’가 시공간을 초월할 수 있는 봉인된 문 속으로 빨려 들어가서 플로리스트, 괴짜, 연금술사, 꿈꾸는 자 등 다양한 인물을 만나는 동화 같은 이야기로 구성된다.

특히, 각각의 인물과 만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양한 예술을 통해서 초현실적으로 풀어내어 재미있고 환상적인 무대를 사랑하는 어린이부터 예술적이고 화려한 볼거리를 기대하는 어른까지 누구나 만족할 수 있어 가족, 연인, 친구 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스냅>은 2016년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서 베스트 프로덕션 어워드를 수상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2018년에는 시나르 비엔날레, 2019년 오프 브로드웨이를 비롯하여 각 나라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체호프 국제 연극제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되는 등 ‘난타’, ‘점프’를 잇는 차세대 한국 대표 공연으로 떠오르고 있다.

미스터리·매직·퍼포먼스 <스냅>은 11월 26일(토) 오후 3시, 7시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공연의 입장료는 R석 3만원, S석 2만원으로 만 5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