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제시는 5급 상당 감사법무담당관을 개방형 직위로 지정하고 오는 28일까지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개방형 직위인 감사법무담당관은 5급 상당으로 임용 기간은 2년이며 근무실적에 따라 5년 범위에서 연장할 수 있다.

 감사법무담당관은 거제시 감사 종합계획 수립·추진, 청렴정책 추진, 비위사실 조사와 징계업무, 시민의 권익보호 등 감사 분야 전반의 업무를 맡는다.

 응시자는 공공 감사에 관한 법률 제11조, 같은 법 시행령 제6조 등의 조건 중 하나 이상을 갖추어야 하며 외부 인사와 경력직 공무원 모두 응시할 수 있다.

 원서접수 기간은 10월 26일부터 28일까지로, 응시를 희망하는 사람은 거제시청 행정과를 방문해 직접 제출하거나 등기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시는 선발위원회를 구성, 서류심사와 면접시험을 거쳐 후보자를 선발한 뒤 인사위원회 심의를 거쳐 11월 중으로 최종 합격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자격요건, 채용절차 및 근무조건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거제시청 홈페이지(www.geoje.go.kr) 소통참여▸시험안내에서 확인하거나 거제시 행정과(055-639-3324)로 전화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개방형 감사관 도입은 감사업무의 전문성을 높이고 공직문화 개선의 시작이 될 것”이라며 “유능한 인재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