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문화예술회관 전경
거제문화예술회관 전경

【거제인터넷방송】=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박종우)이 4년간 재단을 이끌어갈 상임이사 공개 모집한다.

오는 11월 2일부터 서류 접수를 시작하는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의 상임이사(관장)는 재단의 업무를 총괄하고 소속 직원을 지휘· 감독하며 공연·전시 종합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는 업무를 맡게 된다.

지원자의 필수 자격으로는 ▲거제시문화예술재단 인사규정 제15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기타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 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0조(임원의 결격사유 등) 제1항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아래 공고문 참조)

▲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박사학위 취득 후 3년 이상 경력, 석사학위 취득 후 5년 이상 경력, 학사학위 취득 후 7년 이상 경력 또는 학사학위 취득 후 9년 이상 채용예정 직무분야 근무경력이 있어야 하며,

▲ 12년 이상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 5급 이상 공무원으로 1년 이상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근무경력이 있는 자 ▲ 정부․지방자치단체 또는 민간법인에서 운영하는 공연시설물의 관리 및 경영책임자로서 5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이다.

서류 접수 기간은 11월 2일(수)부터 11월10일(목)까지로, 응시자는 재단 홈페이지에서 상임이사 지원서와 상임이사 지원서 양식 내 자기소개서 1부, 상임이사 직무 수행계획서 1부를 내려 받아 기한 내 이메일,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거제시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www.geojeart.or.kr) 혹은 전화(055- 680-1003)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