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사)거제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황연화)가 주관한 2022년 거제여성 한마음체육대회가 지난 14일 거제시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거제시에서 활동하는 여성단체 간 결속과 의지를 다지며 14개 단위단체 회원을 비롯한 거제시민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조이음악봉사단의 오카리나 연주와 고고장구 옥포점 공연팀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양성평등 및 여성복지증진에 기여한 8명의 유공자들에게 표창패와 표창장 수여가 있었다.

아울러, 다채로운 게임으로 진행된 명랑운동회와 경품추첨 및 단체별 노래자랑 등을 통해 여성단체회원이 함께 어울리는 즐거운 화합의 한마당이 펼쳐졌다.

황연화 거제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위로와 회복을 위한 이번 2022 거제여성 한마음대회가 열정과 화합, 배려와 소통의 과정을 통하여 우리의 일상을 회복하고, 기회로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우 거제시장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묵묵히 봉사활동에 앞장서 온 거제시여성단체회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더 나은 거제시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마음을 모아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거제시여성단체협의회는 여성권익 증진과 사회참여 활성화에 기여하고 여성단체 봉사활동의 전문성과 역량 강화를 위한 단체다. △ 상록회 △ 한국부인회 △ 아이코리아 △ 거제시여성자원봉사대 △ 대한미용사회 거제시지부 △ 간호사회 △ (사)금강회 △ 한국휘트니스 거제지부 △ 빵사랑 나눔회 △ 거제시 새마을부녀회 △ 거제조이음악봉사단 △ 재향군인회여성회 △ 송죽라이온스클럽 △ i보드미봉사회까지 14개 단체 2,3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