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청씨름단, 전국체육대회에서 큰 활약
거제시청씨름단, 전국체육대회에서 큰 활약
  • 거제인터넷방송
  • 승인 2022.10.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인터넷방송】= 거제시청씨름단은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울산에서 개최된 ‘제103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이다현 선수가 무궁화급(80Kg이하) 1위, 한유란 선수가 매화급(60Kg이하) 2위, 서민희 선수가 무궁화급 3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지난 추석장사씨름대회에 이어 우수한 성적을 거둔 이다현 선수는 결승전에서 맞붙은 엄하진(전남)을 상대로 압도적인 기량으로 무궁화급 금메달을 차지해 여자 천하장사로서의 명성을 알렸다.

역도에서 씨름으로 종목을 변경한 지 5년째인 서민희 선수는 국화급에서 무궁화급으로 한 체급을 올려 출전한 이번 대회에서 당당히 3위에 입상하며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과시했다.

전국체전 시범종목으로 치러진 이번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거제시청씨름단은 10월 15일~20일 경기도 안산시에서 열리는 ‘2022 안산김홍도장사씨름대회 및 안산김홍도여자장사씨름대회’ 참가를 앞두고 있다.

시 관계자는“씨름팀 창단 후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 위해 노력한 손영민 명예부단장을 비롯한 최석이 감독과 나날이 발전하는 선수들의 기량에 격려를 보내며, 스포츠 메카로 발돋움하는 거제시의 이미지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해 주길 바란다.”며 “씨름팀 선수들이 훈련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