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가 11일 거제시여성회관 대강당에서 거제시장애인복지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남지사와 협업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공사 감사팀과 경영기획실 3개 팀은 거제시여성회관 대강당에서 장애인의 취업 확대에 도움을 주고자 ‘장애인 채용박람회 대비 모의면접’ 및 피드백으로 사회적 약자를 지원하는 재능기부를 실시했다.

‘장애인 채용박람회 대비 모의면접’은 오는 13일 거제시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장애인 맞춤형 취업박람회’를 앞두고 취업을 위한 이력서 작성, 준비물 등의 주의사항을 설명하고, 면접 시 면접관의 질문에 잘 응할 수 있도록, 면접 역량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날 모의면접에는 50여명이 참여, 장애인들의 뜨거운 취업 열망을 엿볼 수 있었다.

모의 면접관들은 면접 전반에 대해 응시자 개개인에게 피드백 및 코칭으로 응시자의 취약점을 개선하여 취업 성공률을 높이는데 주안점을 두는 맞춤형 면접컨설팅을 했다.

정연송 사장은 “공공의 가치를 창출하는 공기업으로써 사회적 약자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애인 맞춤형 취업박람회’는 대우조선해양, 삼성중공업 사내협력사 등 다수의 기업이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구직을 원하는 장애인은 거제시장애인복지관 055-636-4500 구인을 원하는 사업체는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남지사 055-225-8052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