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연금공단, 인사혁신처와 합동 공상설명회 개최
공무원연금공단, 인사혁신처와 합동 공상설명회 개최
  • 거제인터넷방송
  • 승인 2022.10.11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오후 3시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 https://www.geps.or.kr/zap.jsp?go=MH 클릭 입장

【거제인터넷방송】=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황서종, 이하 ‘공단’)은 ‘공무원 재해보상 설명회’를 공단 자체 메타버스 플랫폼인 ‘GEPS연금타운’에서 오는 13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상 설명회는 공무원이 업무수행 중 다치거나 질병에 걸릴 경우 재해보상 절차 등을 안내ㆍ상담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15시부터 약 2시간동안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다.

1부에서는 재해보상 일반절차 등에 대한 안내, ’22.9.9. 개정된 재해보상 신청서식, 정신질환 체크리스트 작성방법 등에 대해 설명한다.

2부에서는 공무상요양승인 신청방법, 재활서비스 이용방법, 요양비 선지급 등에 대해 가상의 7개 부스 상담공간을 마련하여 전문가의 상담이 진행된다.

아울러, 공상설명회 설문조사 참여자에 대해서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https://geps.or.kr)에서 메타버스 아이콘을 클릭해서 입장할 수 있다.

공단과 인사혁신처는 앞으로도 현장 공무원들과 활발한 의사소통을 통해 의견을 수렴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공상설명회를 운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