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거제유일의 국제인증 및 교육청 인가학교인 애서튼국제외국인학교(Atherton International School, AIS)가 유학가지 않고도 글로벌 리더가 될 수 있는 맞춤식 교육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어 교육계 및 지역 사회로부터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다.

애서튼국제외국인학교(AIS)는 1985년에 설립된 이래 1,500여명의 전세계 외국인 학생을 양성한 국내 최고의 명문 학교로서, 현재도 미국, 영국, 캐나다, 노르웨이, 독일, 네덜란드, 일본, 스페인 등 전 세계 17개 국적의 외국인 학생들이 재학하고 있다. 

애서튼국제외국인학교(AIS)는 올해 초부터 새로운 학교법인인 덕부학원(이사장 김형수)이 운영하게 됨에 따라, 거제국제외국인학교(ISK)의 명칭을 애서튼국제외국인학교(AIS)로 변경하고 세계적으로 경쟁력있는 교육 시스템 구축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아울러 글로벌 역량과 전략적 운영 경험이 풍부한 총교장(Mr. Kevin Kim, 김경석)과 교장(Mr. Graham Horton)을 신규 선임하고, 학생 개인의 특성과 목표를 고려한 맞춤형 교육체계를 실현하고 있다. 또한 그동안 외국인 학생 중심으로 선발하던 입학기회를 한국인 학생에게도 대폭 개방하여 영어 학습과 해외 유학을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김경석(Mr. Kevin Kim) 총교장은 애서튼국제외국인학교를 외국인 및 내국인 학생이 미국 및 유럽의 우수 대학에 진학할 수 있는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교육프로그램은 물론 개인 특성에 맞는 카운슬링을 통해 학부모와 학생이 최상의 학습 만족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아울러 1,500여명의 외국인 학생을 교육한 경험을 통해 검증된 영어학습 프로그램을, 지역 사회의 학생, 직장인 및 성인을 위해 프리미엄 Business 과정, 방과후 과정, 방학 캠프 등을 개설하여 지역사회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유럽 및 아시아 지역에서 20여년 이상 국제학교 및 외국인학교의 교장을 역임한 Mr. Graham Horton 교장은 애서튼 국제외국인학교(AIS)가 독특한 학교라고 말한다. 학생과 학부모에게 가족처럼 친근한 분위기를 형성함은 물론, CIS와 WASC 등 국제 인증을 바탕으로 학생들이 미국과 유럽의 어느 대학에 진학하든, 완벽하게 준비시키고 있다고 한다. 이러한 애서튼 국제외국인학교(AIS)의 우수한 학습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결실을 얻을 수 있도록 하여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는 배경이 되고 있다. 애서튼 국제외국인학교(AIS)가 이렇게 학생 중심의 맞춤식 프로그램을 운영하자, 수도권에서도 한국인 학생들이 다수 입학을 하고 있어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애서튼국제외국인학교(Atherton International School, AIS)는 이번 달에 가을 캠프(‘22.10.24일~28일, 055-680-5000)를 운영, 지역사회 학생들에게 애서튼국제외국인학교의 우수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가을 캠프는 지역사회의 유아/유치,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영어 학습과 체험 활동에 대한 귀중한 경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지역사회의 학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10월 14일까지 등록을 할 경우 특별할인의 혜택도 부여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